오늘은 치앙마이 주민 및 관광객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태국 치앙마이 대학교 앞에 있는 스테이크 바 맛집추천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치앙마이 한달살기 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입니다.
태국 치앙마이 맛집추천에 관련한 포스팅은 오늘이 첫 글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치앙마이 맛집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치앙마이 중단기 거주시 태국 심카드 추천이 필요하신 분들 이라면, 위의 글을 참고해 보세요.
태국 치앙마이 맛집추천 스테이크바 #1
치앙마이대학교 앞 야시장 내부에 위치한 스테이크바는 치앙마이 교민들이나 여행객들에게 인기 입니다.
그럼에도 교민 보다는 여행객이 많은 식당인데, 이는 식당 영업시간이 해당 지역의 교통량이 많기 때문에, 막상 교민들도 가기 힘든 가게 이기도 합니다.
가게위치
스테이크바의 위치는 나머지역 (치앙마이대학 앞) 야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구글맵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글맵에서 영어로 steak bar 로 검색 하거나, 의 구글맵 링크를 직접 클릭 하세요. 페이스북 방문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https://www.facebook.com/steakbarchiangmai/
영업시간
가게의 영업시간은 18:00 – 21:30분 입니다. 인기 메뉴는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오후 7시 이전에 방문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
스테이크나 햄버거, 파스타 등의 가겨은 100 – 200바트 수준 입니다. 최고 비싼 가격이 250바트로 기억 합니다.
추천메뉴
가게에 방문 하시면 오늘의 추천메뉴가 있습니다. 보통 햄버거 (돼지고기, 소고기)와 스테이크를 추천 드리며, 오늘의 요리중 고르시면 됩니다.
스테이크바 장.단점
치앙마이 스테이크바는 저렴한 요금에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치가 교통이 막히는 지역에 있고, 저녁에만 영업을 하는 부분은 아쉬운 상황 입니다.
요리 플레이팅이 고급 레스토랑 수준 입니다. 단, 야시장에 있기 때문에, 에어콘 시설이 없어서 쾌적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치앙마이 한달살기 등의 여행객 입장 이라면 꼭 방문 해보시기 추천 드리는 음식점 입니다. 단, 너무 더운 날씨는 피하시고 비가 오는 시원한 날이라면 강추 입니다.